vertex_weight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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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troduction
- skin에 사용되는 joints와 weights의 조합을 묘사한다.
- skin에 사용되는 joints와 weights의 조합을 묘사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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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cepts
- <vertex_weight> 엘리먼트는 기본 mesh의 각각의 버텍스의 joint-weight 쌍으로 set 되어 있다.
- <vertex_weight> 엘리먼트는 기본 mesh의 각각의 버텍스의 joint-weight 쌍으로 set 되어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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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ttributes
- count uint_type base mesh안의 버텍스 개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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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lated Elements
- Parent elements : ski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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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ild element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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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input>(shared)
- 한개의 <input> 엘리먼트는 <vertex_weights>의 자식처럼, 반드시 semantic = "JOINT"여야한다.
<input>엘리먼트는 joint와 그것에 연관된 attributes를 묘사한다.
- 한개의 <input> 엘리먼트는 <vertex_weights>의 자식처럼, 반드시 semantic = "JOINT"여야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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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vcount>
- integer 리스트를 포함하고 각각은 <vertex_weights>에 정의에 연향을 주는 bone의 개수를 명시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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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v>
- 각각의 버텍스에 관련된 뼈와 속성들을 묘사하는 인덱스들의 리스트를 포함한다.
한개의 인덱스는 -1 에서 joint의 array이며 bind shape에 의해 참조된다. weights는 반드시 사용되기 전에 정규화해야한다.
- 각각의 버텍스에 관련된 뼈와 속성들을 묘사하는 인덱스들의 리스트를 포함한다.
- <extra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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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xampl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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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ere is an example of an empty <vertex_weights> element:
<skin>
<vertex_weights count="">
<input semantic="JOINT"/>
<input/>
<vcount/>
<v/>
<extra/>
</vertex_weights>
</skin>
Here is an example of a more complete <vertex_weights> element. Note that the <vcount> element says that the first vertex has 3 bones, the second has 2, etc. Also, the <v> element says that the first vertex is weighted with weights[0] towards the bind shape, weights[1] towards bone 0, and weights[2] towards bone 1:
<skin>
<source id="joints"/>
<source id="weights"/>
<vertex_weights count="4">
<input semantic="JOINT" source="#joints"/>
<input semantic="WEIGHT" source="#weights"/>
<vcount>3 2 2 3</vcount>
<v>
-1 0 0 1 1 2
-1 3 1 4
-1 3 2 4
-1 0 3 1 2 2
</v>
</vertex_weights>
</skin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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