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eleto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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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troduction
- joint nodes가 필요한대로 searching을 시작하기 위한 skin controller를 가리킨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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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oncepts
- scene graph 처럼 복잡하게 증가하는 것과 같이, 같은 object도 한번 이상의 씬을 나타낼 수 있다. 저장된 공간으로 실제 data는 한번 저장되어지고 다수의 배치로 참조되어진 오브젝트로 묘사된다. 그러나, scene은 다양한 방법으로 각각의 시간에 변형되어 물체를 나타내기를 요구한다. 이러한 케이스의 skin controller는 object의 transformation을 외부 노드에서 끌어낸다.
- 같은 skin controller의 다양한 인스턴스를 가진 경우는 node의 set의 다양한 인스턴스를 참조할 것이다. 이러한 케이스는 각각의 controller가 독립적으로 animate이 필요하기 때문에 skin controller로 node를 애니메이트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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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lated Element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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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arent elements
- instance_controll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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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etails
- 이 element는 xs:anyURI타입의 URI를 포함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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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xampl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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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following example shows how the <skeleton> element is used to bind two controller instances that refer to the same locally defined <controller> element, identified as “skin”, to different instances of a skeleton:
<library_controllers>
<controller id="skin">
<skin source="#base_mesh">
<source id="Joints">
<Name_array count="4"> Root Spine1 Spine2 Head </Name_array>
...
</source>
<source id="Weights"/>
<source id="Inv_bind_mats"/>
<joints>
<input source="#Joints" semantic="JOINT"/>
</joints>
<vertex_weights/>
</skin>
</controller>
</library_controllers>
<library_nodes>
<node id="Skeleton1" sid="Root">
<node sid="Spine1">
<node sid="Spine2">
<node sid="Head"/>
</node>
</node>
</node>
</library_nodes>
<node id="skel01">
<instance_node url="#Skeleton1"/>
</node>
<node id="skel02">
<instance_node url="#Skeleton1"/>
</node>
<node>
<instance_controller url="#skin">
<skeleton>#skel01</skeleton>
</instance_controller>
</node>
<node>
<instance_controller url="#skin">
<skeleton>#skel02</skeleton>
</instance_controller>
</node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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